나노팜 Nanopharm
닫기

커뮤니티

COMMUNITY

포토리뷰 제품후기 이벤트 공지사항



 

사용후기
제목 에이클란 시리즈 사용후기
작성자 이다애 조회 2,566회 댓글 8건
사용제품   에이클란 스킨카밍 시리즈(4종세트)     ->     바로가기

사용후기가 늦어서 죄송합니다.

처음에 이벤트 당첨되고 4종세트를 받았을때 기분은.. 글로 표현하기가 힘드네요.

나노팜이라는 제품을 처음 알게된 건 제가 다니던 피부과에서 [리바이버]라는 제품을 추천받아 사용하면서 부터입니다. 가격대비 소량이라 특정 부위에만 바르고 아껴 쓰던 제품이었는데요. 이후에 나노팜 사이트에서 제품 구매시 받은 샘플들을 사용하면서 피부가 많이 건강해 졌어요.

그런데, 유난히도 긴 지난여름 덕분에 잠잠하던 제 턱이 뒤집어 지기 시작했구요.

처음에는 화농성 여드름이 하나씩 올라오더니 시간이 지나자 두세개씩 올라오는 거에요.

그즈음에 에이클란 시리즈에 당첨 되었어요.

사진을 첨부해서 올리지만 턱쪽만 유난히 화농성 여드름이 심합니다.

그런데, 에이클란을 사용하면서부터 턱쪽에 있는 여드름도 많이 진정되었지만 볼부위 피부도 많이 건강해 졌어요.

폰으로 찍은 사진이라 화잘이 좋진 않지만.. 턱 위쪽에 볼을 보시면 예민해 보이던 피부가 건강해져 보여요.

(얼굴 전체를 보여주기가 민망해서 최대한 볼이 보이도록 찍었어요)

 

그럼, 제품 하나하나 설명해 드릴게요.

나노팜에서는 스킨 제품이 없는데.. 이번에 스킨제품이 출시되어서 너무 좋습니다.

그것도 여드름 전용(?)으로 나와서 전 더 할나위 없이 좋았어요.

스킨은 발랐을때 산뜻하구요. 금방 흡수됩니다.

로션은 베리어 블록이나 X-아크네로션과는 좀 달라요.

제 피부는 여드름이 있지만 건조하고 유분이 많은 피부에요(이런 피부란 걸 깨닫는데도 많은 시간이 걸렸어요.)

암튼, X-아크네로션은 유분끼는 없지만 흡수시키기 위해 부단히 얼굴을 두드려야 하고 흡수 후에는 살짝 건조해요.

베리어 블록은 유분끼가 살짝 있고 산뜻한 감은 없어요. 그런데, 에이클란 로션은 흡수가 일단 잘되구요. 산뜻하다는거.. (제일 마지막엔 나노덤 스트롱 제품을 꼭꼭 발랐어요.)

세번째 스팟제품..

트러블 부위를 짜고나면 상처가 남잖아요. 아니면 씻을때 상처가 생기든지요.

그러한 부위에 발랐을 때 따끔 거렸어요. 그렇지만 피부가 붉어지거나 계속 따끔 거린건 아니에요.

톡톡 두드려서 흡수 시키면 상처 부위 피부색이 좀 밝아 지는 것 같았어요.

3주정도 지나서 피부가 어느정도 회복 되었을 때는 같은 부위에 발라도 피부가 따끔 거리거나 하는 건 없었는데요.. 단점은 묽은 제질에 투명해서 살짝 짜도 양이 많이 나와서 양조절이 어려웠다능..

마지막으로 워싱 파우더.

나노팜에서 젤 유명한 제품이라고 하니.. 설명이 필요 없는 제품인데요.

아침엔 물세안만 하기 때문에 저녁에만 사용했구요. 이 제품은 씻고 나서 "뽀드득"해요.

낮동안의 메이크업 잔여물이 깨끗이 씻겨 나가는 것 같은데요. 그렇다고 씻은 후에 건조함이 생기는 것도 아니에요.

 

에이클란 시리즈 4종 모두 좋지만 사용후 산뜻함은 스킨 로션이 제일 좋았던 것 같아요.

샘플테스트때 스팟제품이 가장 인상적이었는데요. 3주간의 테스트 동안에는 어느날은 스킨이 좋다가 어느날은 로션이 좋다가.. 화농이 있는 제 피부엔 에이클란 시리즈가 모두 완소 제품이었습니다.

 

이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하구요.

제 후기가 화장품 구매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모두들 피부미인 되세요*^^*

댓글목록

이혜은님의 댓글

이혜은 작성일

자세한 설명이 많은 도움이 되었네요~

김효은님의 댓글

김효은 작성일

정말 애정있게 제품평을 해주셨제요~!!!!!!!!!!

성아영님의 댓글

성아영 작성일

나노팜 제품이 트러블도 안나고 좋아요

송현옥님의 댓글

송현옥 작성일

저도 한번 써보고 싶은 제품입니다~~

성치만님의 댓글

성치만 작성일

트러블이 안 생기고 순해서 좋습니다!!

성진영님의 댓글

성진영 작성일

아크네자임 제품이 제일 좋은 것 같아요

김미선님의 댓글

김미선 작성일

푸짐하게사셨네요               

이선애님의 댓글

이선애 작성일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