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노팜 Nanopharm
닫기

커뮤니티

COMMUNITY

포토리뷰 제품후기 이벤트 공지사항



 

포토리뷰
제목 나노팜 에스에스 크림 너무 좋아요 !!!
작성자 JJOMING 조회 348회 댓글 1건
관련링크

#나노팜 #에스에스쌩얼크림 #나노팜체험단후기

 

요즘 마스크 때문에 계속 파데 바르기에는 답답하고 트러블도 많이 생겨서 파데프리 고민중이었는데, 딱 좋은 화장품 찾아서 추천드리려 합니다 !

 

#나노팜에스에스쌩얼크림

 중량은 50g이고 펌핑 케이스에 든 제품입니다.

 피부 결점을 감춰주고 자연스러운 피부색을 연출하여 도자기같은 매끈한 피부를 연출하는 Natural B.B크림입니다.

 나노팜은 파우더 클렌징폼인 파워엔자임 때문에 알게되었는데, 민감하거나 트러블 피부에 알맞은 순한 제품으로 유명한 브랜드입니다.

 에스에스 쌩얼크림 역시 민감한 피부에 적합하도록, 코엔자임 Q10, Gold, Vitamin 등이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가꾸어주는 기초와 색조의 기능을 겸비한 제품입니다.

 체험단에 선정되어 이 제품을 받고 2주 동안 써보았습니다. 펌핑 형태로 되어 있어 양 조절하기 편리하게 되어있습니다. 펌핑해보면 약간의 점성이 있음에도 로션처럼 정말 촉촉하고 부드럽게 발리고, 바른 후에는 끈적임 없는 뛰어난 사용감을 보여줍니다.

파데를 사용할때는 다음날 피부 트러블이 많아 생겼는데 이거를 쓰고는 확실히 줄어들었어요!

 또 가볍게 톡톡 발랐는데도 파데에 밀리지 않는 커버력까지 보여준답니다!

 맨손으로도 발라보고 퍼프를 이용해서도 발라보았는데, 발림성에 큰 차이는 없으니 취향에 따라 바르면 될 듯 해요 ㅎㅎ

 

 코로나로 인해 매일매일 마스크를 착용해여 하는데 두꺼운 화장보다는, 이렇게 피부 잡티 커버와 화이트닝은 물론,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가꾸어주는 나노팜 에스에스 쌩얼크림 정말 정말 추천합니다 ☆☆☆☆☆

댓글목록

나노지킴이님의 댓글

나노지킴이 작성일

고객님, 안녕하세요. SS쌩얼크림 직접 바른 사진까지 첨부해주시고 꼼꼼하게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